빅데이터 분석역량과 비즈니스 마인드를 갖춘
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양성
DATA SCIENCE
| 제목 | 상품성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당사차 비구매 원인 조사 방법 구축 (2019년 3월 ~ 2019년 10월) | 날짜 | 2019-03-01 | 조회수 | 58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작성자 | DataScience | ||||
| 첨부파일 | |||||
|
프로젝트 : 상품성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당사차 비구매 원인 조사 방법 구축 펀드기관 : 현대자동차 프로젝트 기간 : 2019년 3월 ~ 2019년 10월 연구책임자 : 이학연 참여학생 : 김성희, 김준한 |
|||||
![]() |
이전 내용이 없습니다. |
|---|---|
![]() |
도메인 일반화를 위한 제약 최적화 기반의 딥러닝 알고리즘 개발 (2018년 11월 ~ 2021년 10월) |